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디바인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롯데몰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숍 ‘디바인’ 1호점 오픈
작성자 디바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2 16:57: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8

 

롯데몰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숍 ‘디바인’ 1호점 오픈


뷰티 MCN그룹 디퍼런트 밀리언즈(이하 디밀)와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20일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숍 ‘디바인(dVine)’ 1호점을 롯데월드타워에 오픈했다.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유통 모델인 ‘디바인’은 롯데백화점과 ‘디퍼런트 밀리언즈’가 1년 동안 협업해 만든

뷰티 크리에이터 편집매장이며, ‘디퍼런트밀리언즈’는 롯데백화점의 오프라인 뷰티 편집매장인 ‘온앤더뷰티’와

유명 크리에이터 및 뷰티 브랜드와 협업해온 뷰티미디어그룹이다.


두 회사는 함께 기획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인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온앤더뷰티’와 온라인몰 ‘엘롯데’에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1호점은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최초로 선보이는 형태의 온라인과 연계된 오프라인 뷰티 매장이다.
온라인에서 뷰티 제품의 구매에 강력한 영향을 주고 있는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별 단독 큐레이션 제품을 오프라인에서도 고객이

구매할 수 있게 한 최초의 시도이다. 무엇보다 디지털에 특화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온라인과 연계된 오프라인에서의

새로운 구매 경험을 제안받는 사업 모델이라는 점에서 주목해볼 만하다.


롯데백화점과 뷰티 MCN그룹 디밀이 1년여 동안 준비를 통해 오픈한 ‘디바인’의 첫 번째 매장에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80만명~10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젤라’ ‘디어제리’ ‘우린’ ‘상아튜브’ ‘재유’ 등 7인의 뷰티 크리에이터가 ‘이니스프리’ ‘로벡틴’ ‘블랭크’ 등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해 지난 4월 17일에 첫선을 보였다.

◇ 온라인 ‘디바인’, 지난해 8월 오픈… 현재까지 약 21만명 방문




첨부파일 디바인웹_뉴스영역.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