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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 편집샵 dVine입니다. 먼저 1/29부터 2/1까지 진행되었던 희재X마이스킨솔루스 마켓 관련하여 오배송 이슈로 불편을 겪으셨을 모든 고객님들께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브랜드 물류 측 확인 결과 시스템 통합 이슈로, 4만원 이상 구매고객 일부에게 사은품(사셰) 수량이 부족하게 출고되었습니다. 불편함에 깊은 사과 말씀드리며, 브랜드 CS 센터로 접수 주시면, 빠른 시일 내 사은품 재발송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마이스킨솔루스 CS 센터 : 02-3670-5324 (평일 09 : 30 ~ 18 : 00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 : 00 ~ 13 : 00) 또한 사셰 오배송 고객에게는 사셰 각 30개 이상씩 새로 송부드리며, 마스크팩 1P 를 추가 동봉하여 재출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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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지사항]밀리언즈 배송 관련 Q&A
작성자 밀리언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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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644

Q. 주문취소, 교환,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 주문취소

주문상품 전체 취소는 입금대기중/결제완료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상품별 진행 현황이 입금대기중/결제완료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무통장 및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주문일 기준으로 24시간 내고 결제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주문 자동 취소됩니다.

2. 교환/반품

주문 상품 발송완료 된 후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신청메뉴에서 반품/교환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에 따른 반품/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이 부과되며, 배송료는 고객 부담합니다.

 

Q.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무통장입금 확인이 안됩니다,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제 데이터 확인은 대략 3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 취소를 안 했는데, 주문 취소완료 문자가 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을 완료했음에도 주문취소가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게시판 문의 혹은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으로 연락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1.    주문서 작성 시 남겨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서 상의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3.    동일 결제 금액으로 주문을 중복해서 하신 경우

4.    주문 후 24시간 이후 입금하신 경우

 

Q. 배송기간

해당 마켓 종료일로부터 2-3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마켓 특성 상 브랜드마다 배송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Q.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주문 익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 주문하신 다음 오전 배송업체(택배사)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저녁 (최소 19:00 이후) 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하였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을 요청한 장소에 상품이 없다면, 먼저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이웃, 혹은 가까운 편의점 등에서 상품 보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적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우측 상단 'MY' -> 주문/배송조회 -> 송장번호 조회 -> 담당 택배기사님 연락처 확인 연락]

담당 택배기사님과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중에는 배송지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불가합니다.

운송장번호로 조회되는 택배사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상품이 누락 오배송되어 왔습니다.

메일주소 support@dmil.kr 성함 / 연락처 / 주문하신 상품명 / 누락된 상품 오배송된 상품 사진을 남겨주시면 확인 처리 도와드립니다.

 

Q.  상품이 파손되어 왔습니다.

물품 수령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메일주소 support@dmil.kr 성함 / 연락처 / 주문하신 상품명 / 파손된 상품 사진을 남겨주시면 확인 새로운 상품으로 교환/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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