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주문취소, 교환,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 주문취소
주문상품 전체 취소는 “입금대기중/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의 경우 상품별 진행 현황이 “입금대기중/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며 무통장 및 가상계좌 결제의 경우 주문일 기준으로 24시간 내고 결제가 완료되지 않을 경우 주문
자동 취소됩니다.
2. 교환/반품
주문 상품 발송완료 된 후 “마이페이지>취소/반품/교환신청” 메뉴에서 반품/교환신청
가능합니다.
단순변심에 따른 반품/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이 부과되며, 배송료는 고객 부담합니다.
Q.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릅니다.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무통장입금 확인이 안됩니다,
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결제 데이터 확인은 대략 3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 취소를 안 했는데, 주문
취소완료 문자가 옵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주문 후 입금을 완료했음에도 ‘주문취소’가 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라도 해당이 된다면 게시판 문의 혹은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으로
연락주셔야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1.
주문서 작성 시 남겨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서 상의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3.
동일 결제 금액으로 주문을 중복해서 하신 경우
4.
주문 후 24시간 이후 입금하신 경우
Q. 배송기간
“해당 마켓 종료일”로부터
2-3일 이내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마켓 특성 상 브랜드마다 배송 정책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Q. 운송장번호로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주문 후 익일 상품이 발송되는 경우, 주문하신 다음 날 오전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된 후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저녁 (최소 19:00 이후) 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하였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만약 배송을 요청한 장소에 상품이 없다면, 먼저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및 이웃, 혹은 가까운 편의점 등에서 상품 보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적으로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우측 상단 'MY' -> 주문/배송조회 -> 송장번호 조회 -> 담당 택배기사님 연락처 확인 및 연락]
담당 택배기사님과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배송 중에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을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및 배송요청사항/메모 변경이 불가합니다.
운송장번호로 조회되는 택배사 측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와 계약한 택배사에게 확인 후 분실한 상품의 재배송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밀리언즈 고객센터 070-4012-07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상품이 누락 및 오배송되어 왔습니다.
메일주소 support@dmil.kr로 성함 / 연락처 / 주문하신 상품명 / 누락된 상품 및 오배송된 상품 사진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
Q. 상품이 파손되어 왔습니다.
물품 수령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메일주소 support@dmil.kr로 성함 / 연락처 / 주문하신 상품명 / 파손된 상품 사진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새로운 상품으로 교환/반품 처리 가능합니다.